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관절보궁 가격 및 효능

by 코로나 백신 정보 2020. 11. 6.

관절보궁 가격 및 효능

안녕하세요. 요새 많은사람들이 건강에 대해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아무래도 코로나 영향도 한 몫했으리라 생각을 해요. 

특히 관절염은 55세 이상의 성인이 약 80%가 증세를 보이고 있으며, 75세 이상에서는 대부분 나타난다고 하네요. 그래서 관절 보호는 젊었을때부터 관리를 해줘야 한다는 말이 너무 와닿습니다. 특히 무릎관절은 관절염에 뗄레야 뗄 수가 없는데요. 무릎통증 원인에 대해서 알고싶으신 분은 무릎통증 원인 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관절보궁이란?

사람들이 관절에 대해 관심이 많다보니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관절보궁이라는 제품을 많이 찾는데요. 관절보궁은 건강을 향한 지도라는 회사에서 출시한 제품입니다. 이 회사는 2019년 소비자 만족대상, 품질평가대상 2020에도 연속 수상한 이력을 가진 회사입니다. 그래서 품질의 신뢰는 두 말할 필요도 없을것 같네요.

관절보궁 효능

관절보궁은 보 와 궁 으로 나뉘어 이중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옵티엠에스엠과 17가지 한약재로 만들어진 보 는 특유의 MSM이 지닌 맛을 부드럽게 보완하여 우리 몸에 이로운 한약재 성분의 기능성을 더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한약처럼 액상 파우치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관절의 연골이나 인대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용한 성분으로 관절기능개선에 효능이 있다고 하네요. 1일 2회, 1회에 60ml 1포 섭취하면 된다고 합니다.

- 궁은 보와 함께 섭취를 하는데 칼슘 부족 예방이라든지 골다공증 발생 위험을 감소하는데 효과적이라고 해요. 요즘 현대인들의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D가 함유되어 있어 뼈 건강은 물론 골다공증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궁은 알약 형태로써 1일 2포 섭취하면 된다고 하네요.

 

관절보궁 가격

내 몸에 들어가는 식품이지만 관절보궁 가격은 비싼편입니다. 관절보궁 가격은 정확히 온라인에는 명시되어 있지 않습니다. 홈페이지에 문의를 남기면 상담전화가 오는 방식인데요. 인터넷에 찾아보니 20만원대~30만원대 정도 나온다고 하는데요. 대략적인 가격을 알고 싶으신 분들은 중고나라 혹은 당근마켓같은 중고거래 사이트에 들어가서 현재 거래되고 있는 가격을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비싼 비용과 내 건강을 위하는 것이니 공식홈페이지에서 안전하게 구매하는게 제일 좋을 것 같습니다. 전화상담을 통해 개인에 맞게 상담을 받을 수 있고 손해보는것은 아니니 내 몸을 위해서라면 안전한 방식을 추천드립니다.

관절염 혹은 제품에 대한 상담을 받는 방법은 관절보궁 사이트에 접속한뒤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무료상담을 신청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