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LG T18MT 통돌이 세탁기 2021년 세탁기 추천, 후기, 가격

by 코로나 백신 정보 2021. 7. 24.

t18mt
T18MT

안녕하세요. LG T18MT 통돌이 세탁기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LG 통돌이 세탁기에서 가장 효자 세탁기 중 하나인 게 바로 T18MT입니다. 요즘은 드럼세탁기를 많이 사용하고 있지만 아직까지 통돌이 감성을 좋아하시는 분들 또한 많은데요. 무엇보다 가성비가 정말 좋기 때문입니다. 저 같은 경우도 비싼 세탁기보다 효과가 좋고 값이 싼 세탁기를 선호하는 편인데 2021년 세탁기 추천 목록에도 오른 LG T18MT 판매가 정말 많았다고 합니다. 오늘은 T18MT 세탁기에 대해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LG 18MT 통돌이 새탁기 선택이유

    개인적으로 가성비가 매우 좋다고 생각하지만 무엇보다 강한 세탁 능력입니다. 세탁을 하는 힘이 워낙 강해 빨래가 아주 깔끔하고 깨끗하게 됩니다. 요즘 같은 코로나 시대에는 청결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은 다들 알고 계실 겁니다. 

    1. 터보 대포물살로 강한 고효율 입체세탁이 가능

    2. 터보샷으로 인한 빠른 세탁

    3. 스테인리스로 위생과 청결을 신경 쓰는 세탁

     

    LG T18MT 스펙

    세탁 용량 - 18KG

    색상 - 미들블랙

    크기 - 690 X 1023 X 730 mm

    DD모터,식스모션 - 인버터 DD모터 및 식스모션 탑재

    물높이 - 10단계 선택 가능

    탈수 - 5단계 선택 가능

    헹굼 횟수 - 5회 선택 가능

     

    2021년 세탁기 추천 T18MT

    1. 터보 대포 물살

    LG만의 특허 기술인 정밀 제어를 통해 10년 무상 보증 DD모터가 세탁통 그리고 판을 스피드 하게 회전을 시켜, 위에서 쏟아지는 강력한 대포 물살에 상하로 순환시켜 두드려주며 좌우로 순환해주는 터보 물살을 더하여 구석구석 안 닿는 곳이 없게 깔끔하게 세탁을 해줍니다. 

    2. 터보샷

    강력한 물줄기의 힘을 가진 터보샷으로 헹굼을 할 때 배수와 함께 힘이 강한 물을 분사하여 적은 양의 물로도 빠르고 청결하게 세탁이 가능합니다. 시간과 에너지 그리고 물 사용량을 줄이지만 성능은 매우 뛰어납니다. 두드리기, 주무르기, 비비기, 풀어주기, 꼭꼭 짜기, 흔들기의 6 모션 손빨래로 더욱 꼼꼼하게 세척을 해줍니다.

    3. 스테인리스 재질

    LG만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풀 스테인리스로 된 세탁통은 외부뿐만 아니라 내보까지도 완벽히 살균해줍니다. 세탁통 내부가 매우 중요한데 스테인리스 재질로 만들어진 세탁통의 경우 항균력이 상승하고 오래 사용해도 부식이나 녹의 발생률이 적습니다. 또한 통세척 코스로 세탁할 시 세탁통을 더욱 위생적으로 관리가 가능합니다.

    4. 스마트 씽큐 앱

    요즘은 스마트 기능이 없으면 가전제품이 아닙니다. 통돌이라는 옛날 이미지를 벗겨버린 스마트 씽큐 앱으로 외출을 한 뒤 혹은 직장을 다녀온 뒤 시간에 맞춰 원격으로 빨래를 할 수 있으며, 에너지 모니터링을 해 전기요금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5. 디자인

    와이드 사이즈로 세탁물은 넣고 빼기 쉽게 하기 위해 충격과 스크래치에 강한 다이아몬드 글라스로 깨끗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색상은 블랙으로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을 주어 옛날 통돌이 이미지를 완전히 탈피하였습니다.

    6. 그 외

    세탁이 시작되면 자동으로 문이 잠기는 자동 잠금 기능이 탭 되었고 망가지거나 충격을 주지 않기 위해 부드럽게 닫히도록 소프트 안전 도어로 설계가 되었습니다. 통돌이는 소음이 강하다는 인식이 많지만 T18MT는 모터의 잡음을 최소하 시키고 엔진을 조용히 제어해줍니다. 자동차 코팅으로 인해 생활 스크래치 혹은 부식을 막아주는 자동차 코팅으로 오래 사용해도 새것처럼 깔끔합니다.

     

    T18MT 가격

    T18MT 가격은 사이트마다 틀리며 약 65만 ~ 80만 원 대까지 다양합니다. 개인적으로 쿠팡이 가장 저렴하다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맺음말

    T18MT 배송은 쿠팡이 가장 빠르며 쿠팡에서 구입할 경우 기사님께서 친절하게 설치를 해주십니다. 이번에 세탁기를 교체하실 분이라면 위의 내용을 참고하여 T18MT 구입도 고려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t18mt

     

    최저가 보러가기

     

     

     

     

     

     

    2021.07.23 - [분류 전체보기] - LG 스탠바이 미 27 ART10 AKPL 가격, 스펙, 구입, 후기 알아봅시다.

     

    LG 스탠바이미 27ART10AKPL 가격, 스펙, 구입, 후기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SNS로 돌아다니고 있는 짤로 유명한 LG 스탠바이미를 보신적이 있나 모르겠네요. LG는 대한민국 대표 기업 중 1곳으로 가전은 LG라는 말이 있을만큼 가전제품을 잘만듭니다.

    reportchannel.tistory.com

    2021.07.23 - [분류 전체보기] - 2021년 삼성전자 비스코프 냉장고 추천 RF85 A9103 AP 가격 기능 할인 판매 순위

     

    2021년 삼성전자 비스코프 냉장고 추천 RF85A9103AP 가격 기능 할인 판매순위

    안녕하세요. 2021년 삼성전자 비스코프 냉장고는 현재 많은 분들한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중 RF85A9103AP 모델이 가장 인기가 많은데요. 기능적인 면에서나 성능적인 면에서 모든 구매욕구를

    reportchannel.tistory.com

    쿠 파스 수수료 받을 수 있음

    2021.07.17 - [분류 전체보기] - 쏜 리서치 sat, 종합영양제 과연 효과가 좋을까?

     

    쏜리서치 sat, 종합영양제 과연 효과가 좋을까?

    안녕하세요. 요즘 간이 정말 안 좋아진 것 같이 느껴졌습니다. 그래서 병원 갈 시간은 없고 비용도 많아서 영양제를 챙겨 먹어야겠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이제 나이가 있다 보니 평생 안 먹을 것

    reportchannel.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