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LG 스탠바이미 27ART10AKPL 가격, 스펙, 구입, 후기 알아봅시다.

by 코로나 백신 정보 2021. 7. 23.

 

안녕하세요. 이번에 SNS로 돌아다니고 있는 짤로 유명한 LG 스탠바이미를 보신적이 있나 모르겠네요. LG는 대한민국 대표 기업 중 1곳으로 가전은 LG라는 말이 있을만큼 가전제품을 잘만듭니다. 그러나 한가지 아쉬운것이 있다면 바로 휴대폰인데요. 휴대폰도 나름 잘 만들긴하지만 삼성과 애플에 비해서는 한참 뒤떨어지며 획기적이지 못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돌아다닌 짤에 휴대폰 사업 접고 새로운 사업 시작 이라는 내용들이 돌아다니고 있는데요. 그만큼 이번 LG 스탠바이미가 아주 훌륭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LG 스탠바이미 가격과 스펙, 구입, 후기 등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목차

    LG 스탠바이미

    lg 스탠바이미

    LG 전자에서 야심차게 내놓은 스탠바이미. 보란듯이 사전예약에서 전부 완판이 되었습니다. LG 스탠바이미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간단히 말해 스탠드형 대형 휴대폰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내가 활동하는 어느곳이든 편하게 넓은 화면으로 티비가 될 수 있고 휴대폰 기능들을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LG 스탠바이미 스펙

    lg 스탠바이미 스펙

    모델명 : 27ART10AKPL

    디스플레이 : LED

    해상도 : FHD

    크기 : 27인치

    인공지능 화질엔진 : 4세대 인공지는 알파7

    인공지능, 스마트 : ThinQ 홈보드, 스마트폰 연결, wifi, 블루투스, NFC, 모바일 화면공유 가능

    사운드 : 10W,2.0ch

    디자인 : 터치스크린, 하단 무빙휠

    배터리양 : 최대 3시간

     

     

    LG 스탠바이미 기능

    lg 스탠바이미 기능

    움직임

    로테이팅 : 180도 (시계방향 90도 반시계 방향 90도)

    스위블 : 130도 (좌측 65도 우측 65도) / 틸트 ( 앞 방향 25도, 뒷 방향25도)

    높낮이 : 1,265mm ~ 1,065mm( 가로화면 상태일 때 기준)

    각도가 어느정도 제한적이긴 하지만 위 아래, 옆 모두 조절이 가능하고 높이도 조절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이 정도 각도들이면 내가 원하는 어느 방향이든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듯 싶네요.

    TV 기능

    내가 원하는 장소에서 가족들 혹은 친구들과 함께 TV, 왓챠, 넷플릭스 등을 시청할 수가 있습니다. 다만 무게가 어느정도 있어서 옮기려면 조금 힘들것 같긴 합니다. 

    터치스크린

    LG 스탠바이미와 호환이 가능하며 스마트폰처럼 터치스크린으로 휴대폰처럼 편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단 아쉬운것은 안드로이드 폰에 한해 지원을 하고 있으며 나중에는 매킨토시도 적용이 되지 않을까 예측이 됩니다. 리모컨도 따로 있습니다. 

    스마트

    스마트폰에서 할 수 있는 기능은 왠만하면 다 된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홈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시청, SNS라이브 방송, 학습, 비지니스 등 모든것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내장배터리를 통하여 완충할 경우 최대 3시간까지 무선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HDMI, USB 연결

    HDMI, USB 연결이 가능하여 게임이나 노트북 등 다양한 기기와 연결을 하여 업무의 효율성을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LG 스탠바이미 장점, 단점

    lg 스탠바이미 장점, 단점

    장점

    장점이라면 역시 어느곳이든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특히 이번에 집중이 된것은 침대에서도 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인데요. 침대에서 스마트폰을 사용하거나 티비를 보려면 자세를 바꾸는 등 불편함이 있을 수 밖에 없는데 LG 스탠바이미를 사용할 경우 내가 편안한 자세에서 넓은 화면으로 원하는 것을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화면이 크니 누워서 영화보기에 딱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한가지 예를 더 들자면 요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작은 스마트폰을 보면서 요리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 스탠바이미를 주방쪽에 설치해두고 넓은 화면으로 더욱 편하고 디테일하게 요리를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ThinQ 홈모드를 통해 집안의 가전의 상태를 확인하고 조작을 할 수 있어 편합니다.

    단점

    언제 어느곳이든 사용이 가능한점이 있지만 아무래도 무게가 있어 이동할 경우 어느정도 힘이 들어간다는 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러나 평면바닥을 이용해 이동할 경우 바퀴가 달려있어 편하게 이동이 가능합니다만 경사가 조금이라도 있으면 결국 들어야 된다는것입니다. 아무래도 고가의 제품이고 무겁기 때문에 실수로 놓칠경우 파손위험이 클 수 있습니다.

     

    LG 스탠바이미 구입 및 가격

    lg 스탠바이미 가격

    LG 스탠바이미는 구입은 LG 전자 공식홈페이지 혹은 쿠팡등에서 주문이 가능하지만 현재는 이미 사전예약이 종료되어 품절이 된 상태입니다. 그래도 이 글을 적은 이후 제가 신경을 쓰지 못하더라도 다시 판매가 될 수 있으니 링크를 남겨놓도록 하겠습니다.

    가격은 약 100만원 입니다.

     

    ▶LG 스탠바이미 바로가기◀

    lg 스탠바이미 후기

     

    LG 스탠바이미가 사전예약을 통해 품절이 될 만큼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향후 문제점에 대해서라든지, 새로운 정보가 나오면 최대한 빨리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7.23 - [분류 전체보기] - 2021년 삼성전자 비스코프 냉장고 추천 RF85A9103AP 가격 기능 할인 판매순위

     

    2021년 삼성전자 비스코프 냉장고 추천 RF85A9103AP 가격 기능 할인 판매순위

    안녕하세요. 2021년 삼성전자 비스코프 냉장고는 현재 많은 분들한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중 RF85A9103AP 모델이 가장 인기가 많은데요. 기능적인 면에서나 성능적인 면에서 모든 구매욕구를

    reportchannel.tistory.com

    2021.07.17 - [분류 전체보기] - 쏜리서치 sat, 종합영양제 과연 효과가 좋을까?

     

    쏜리서치 sat, 종합영양제 과연 효과가 좋을까?

    안녕하세요. 요즘 간이 정말 안 좋아진 것 같이 느껴졌습니다. 그래서 병원 갈 시간은 없고 비용도 많아서 영양제를 챙겨 먹어야겠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이제 나이가 있다 보니 평생 안 먹을 것

    reportchannel.tistory.com

    쿠팡파트너스 수수료 받을 수 있음

    2021.07.22 - [분류 전체보기] - 바이오렉트라 아연 셀레늄 효과 효능 후기 구매 알아보아요

     

    바이오렉트라 아연 셀레늄 효과 효능 후기 구매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요즘은 코로나 시대로 인하여 많은 분들이 건강에 대해 관심이 많습니다. 코로나는 무엇보다 면역력 필수인 것은 다들 아실 거라 생각합니다. 시중에는 많은 면역력에 관련된 제품

    reportchannel.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