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링티 효과 무엇일까?

by 코로나 백신 정보 2020. 11. 16.

링티 효과

안녕하세요. 평소 물을 많이 마시나요? 우리 몸의 70%는 수분으로 이루져 있어서 수분섭취가 무척 중요하다고 많이 들어왔습니다. 하지만 너무나 쉽게 물을 생각하다보니 잘안마시게 되는데요. 우리의 몸은 혈액을 통하여 산소와 영양소들을 공급하여 신진대사를 유지하며 살아가고 있기에 수분을 충분히 보충해주는게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링티란?

링티란 군대의 군의관들에 의해 개발된 마시는 링거액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군대에서 한여름에 훈련이나 행군을 하게되면 일부 군인들이 탈수현상 혹은 열사병등이 발생할 경우가 많은데 이 때 빠른 수분 보충을 해주기 위해 링거를 놓습니다. 그러나 열악한 야외훈력의 경우 시설이 제대로 갖춰져 있지 않아 링거를 놓기 어렵고 번거롭다 보니 군의관들이 직접 마시는 보충액을 개발했는데요. 그게 바로 링티라는 것이에요. 얼마전에 배구선수 김연경님이 CF광고를 한적도 있었습니다.

 

링티 효과

1. 빠른 수분보충

링티 효과 중 대표적인게 바로 빠른 수분보충입니다. 높은 흡수율을 통해 신속하게 우리 몸에 수분을 보충을 해주는 효과를 볼 수 있는데요. 링티는 포도당과 전해질 비율을 수분 섭취에 최적화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2. 다양한 성분

 

 

링티안에는 타우린과 비타민C 성분이 첨가가 되어있어 피로회복에도 효과가 좋습니다. 특히나 비타민C의 경우 우리 체내에서 직접 생산을 할 수 없기에 섭취를 통해서 얻어야하는데요. 링티를 먹게 되면 면역체계 강화하는데도 많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3. 장염에 도움

링티는 장염에 걸렸을 경우 지속적인 설사로 인해 우리몸에 수분이 부족하게 되는데요. 링티는 이를 방지하는 역할로도 많이 사용이 되고 있습니다. 수분섭취는 배출을 할 때 자연스럽게 배출이 되어야 하는데요. 장염을 떠나 과도한 수분섭취를 할 경우 노페물이 쌓인 채로 제대로 배출되지 못해 각종 질병에 걸릴 확률이 있습니다. 링티는 수분섭취를 한 후 자연스러운 배출까지 해주는 효과를 지니고 있습니다. 장염증상에 관한 정보는 장염증상 원인  이곳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4. 탱탱한 피부

피부가 좋은 사람들에게 피부관리하는 방법이 무엇이냐고 물어본다면 많은 사람들이 물을 많이 마신다고 합니다. 우리가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면 피부 세포에 물이 충족이 되어 링티로 인해 맑고 깨끗한 탱탱한 피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오늘은 링티란 그리고 링티 효과에 대해 설명을 드렸는데요. 링티는 약 3년 동안 1천만포를 판매하였다고 합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수분의 중요성을 알고 구입을 하며 링티효과가 좋으니 또 구매하여 많이 판매가 되는 것 같습니다. 링티의 가격은 링티사이트에서 확인을 하시면 될 것 같고 링티의 부작용에 대해서도 꼭 알아보세요.

링티의 부작용은 다음번에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몸의 중요한 수분. 물을 많이 마시기에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링티에 대해 알아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