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효능, 효과, 가격, 부작용, 성분 알아보아요

by 코로나 백신 정보 2021. 7. 27.

안녕하세요. 요즘은 남성분들의 건강 관심도가 매우 높아졌습니다. 특히 남성분들은 나이를 먹을수록 비뇨에 문제가 생기는데요. 요즘 같은 시대에는 건강관리가 가장 필수라고 생각됩니다. 최근 한 방송에서 비뇨에 좋은 쏘팔메토에 관련된 정보가 방영이 된 적이 있는데 이 쏘팔메토가 함유된 대표적인 건강제품이 비아노스, 브이맥스 등이 있습니다. 오늘은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효능, 효과, 후기, 가격, 성분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국내 건강기능식품 제조회사 중 하나인 내추럴 FNP에서 만든 남성 활력 증진 식품입니다. 남성분의 건강이나 전립선, 그리고 지구력을 위한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요 성분으로 쏘팔메토, 아연, 옥타코사놀, 비타민B군(B1, B2, B6), 비타민E, 나이아신 등 9가지의 주요 성분이 함유되어있어 비뇨뿐 아니라 건강 개선에도 효능이 있습니다.

     

    비아노스-효능

    최저가 보러가기

     

     

    비아노스 성분 및 효과

    쏘팔메토

    비아노스의 대표적인 성분인 쏘팔메토는 유럽 국가에서 전립선 건강을 위하여 많은 관심을 받은 원료입니다. 이미 예전부터 아메리카 인디언들이 전립선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자주 섭취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 쏘팔메토는 이미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성분이기도 합니다.

    옥타코사놀

    두 번째 성분인 옥타코사놀은 소맥, 사탕수수, 쌀 등의 베아에서 발견된 포화 고급 지방족 알코올의 일종으로써, 글리코겐의 장가로 인한 지구력 증진에 효과가 있어 건강에도 많은 도움을 줍니다.

    아연

    세 번째 성분은 바로 아연입니다. 현재 코로나로 인하여 가장 관심받고 있고, 비아노스에도 함유되어 있는데 이 아연은 우리 몸의 필수 미량 영양소 중 하나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생체 내의 200여 종 이상의 여러 효소에 반응과 관여를 하여 정삭적인 면역기능 및 면역력 강화, 세포분열에 탁월한 효능이 있습니다.

    비타민B군(B1, B2, B6)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 및 체내 에너지 생성, 단백질이나 아미노산 이용,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적으로 유지하는데 필요한 것이 바로 비타민 B군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비타민E

    유해 활성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며 필요한 성분인 비타민E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판토텐산

    지방이나 단백질 대사, 에너지 생성, 탄수화물에 필요한 성분입니다.

    나이아신

    체내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외

    복문자 딸기 과즙 분말, L-아르지닌, 당귀 농축액 분말, 발효 흑마늘 추출물 분말, 홍상 농축분말, 마카추출물 분말, 강황 추출물 분말 등의 부원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비아노스 효능

    1. 전립선 건강에 매우 효과가 있습니다.

    2. 장시간 지속할 수 있는 지구력을 증진시켜 줍니다.

    3. 남성 맞춤 기능성을 주원료로 함유되어있습니다.

    4. 정상적인 면역기능이 가능합니다.

    5. 균형적인 영양을 챙길 수 있습니다.

     

    비아노스 가격

    온라인을 통하여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트루포뮬러 공식 사이트, 쿠팡 등에서 가격 확인이 가능합니다. 1개월 30 캡슐을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다음 가격은 공식 가격이며 쿠팡에서는 더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며 개월 수에 따라 할인율이 더 높아집니다.

    · 1개월분 : 28,900원

    · 2개월분 : 56,800원

    · 3개월분 : 83,700원

    · 6개월분 : 164,800원

    · 12개월분 : 318,500원

     

    비오노스 부작용 및 복용법

    복용법

    하루 1번 섭취를 권장하고 있으며 1회당 1 캡슐을 충분한 물과 복용하시면 됩니다.

    부작용

    위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식약처로부터 이미 인정받은 원료만을 사용하여 인체에 유용한 기능성을 인정받았습니다. 그러나 식품이기 때문에 과하게 복용할 경우 설사나 구토를 유발할 수 있으며, 사람마다 체질이 다르기 때문에 알레르기 반응 등이 나타나거나 할 경우 가까운 병원에 내원하여 진료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맺음말

    비아노스 효능, 가격, 성분, 부작용 등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트루포뮬러 비아노스는 현재 효과를 본 많은 남성분들의 재구매율이 매우 높으며 만족을 하고 있습니다. 전립선이 불편하신 분, 소변볼 때 불편하신 분, 화장실을 자주 가시는 분들은 비오노스를 통해 많은 도움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아노스-가격

    최저가 보러가기

     

     

     

     

     

     

    2021.07.17 - [분류 전체보기] - 쏜리서치 sat, 종합영양제 과연 효과가 좋을까?

     

    쏜리서치 sat, 종합영양제 과연 효과가 좋을까?

    안녕하세요. 요즘 간이 정말 안 좋아진 것 같이 느껴졌습니다. 그래서 병원 갈 시간은 없고 비용도 많아서 영양제를 챙겨 먹어야겠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이제 나이가 있다 보니 평생 안 먹을 것

    reportchannel.tistory.com

    2021.07.22 - [분류 전체보기] - 바이오렉트라 아연 셀레늄 효과 효능 후기 구매 알아보아요

     

    바이오렉트라 아연 셀레늄 효과 효능 후기 구매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요즘은 코로나 시대로 인하여 많은 분들이 건강에 대해 관심이 많습니다. 코로나는 무엇보다 면역력 필수인 것은 다들 아실 거라 생각합니다. 시중에는 많은 면역력에 관련된 제품

    reportchannel.tistory.com

    쿠파스 수수료 받을 수 있음

    2021.07.24 - [분류 전체보기] - LG T18MT 통돌이 세탁기 2021년 세탁기 추천, 후기, 가격

     

    LG T18MT 통돌이 세탁기 2021년 세탁기 추천, 후기, 가격

    안녕하세요. LG T18MT 통돌이 세탁기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LG 통돌이 세탁기에서 가장 효자 세탁기 중 하나인 게 바로 T18MT입니다. 요즘은 드럼세탁기를 많이 사용하고 있지만 아

    reportchannel.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