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방법

by 코로나 백신 정보 2020. 11. 28.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안녕하세요. 최근 코로나로 인해 힘든분들이 많습니다. 우리나라는 정부지원금 정책을 내놓고 조건이 맞으면 정부지원금을 지급하는데요.  그런데 정부지원금을 어떻게 확인하는지 어디서 확인하는지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나에게 조건이 맞는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에 대해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매우 간단한 방법이며 스마트폰과 토스(TOSS) 어플만 있으면 됩니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토스가 없으신분들은 우선 토스 어플부터 다운받아 줍니다. 아이폰은 앱스토어에서 받으시면 되고 갤럭시는 플레이스토어에서 토스를 검색하셔서 다운을 받아주세요.

 

다운을 다 받았으면 토스 어플로 들어가주세요. 파란색 말풍선 모양이 토스 어플입니다.

 

토스 어플을 실행하면 처음하시는분은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참고로 알림, 연락처는 꼭 접근허용을 해줘야 합니다. 빠른 계좌송금이 토스의 장점이라 알림과 연락처의 정보가 필요합니다. 회원가입이 완료가 되었으면 시작하기를 눌러주세요. 토스는 믿을만한 어플이지만 혹시 금융에 관련되어 개인정보보호가 걱정이 되신다면 요새는 휴대폰번호 핸드폰을 안전하게 해주는 서비스도 많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시작하기를 누르면 아래 메뉴를 보면 삼지창(줄3개) 전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전체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전체를 누르면 전체페이지가 나오는데 화면을 스크롤 하여 제일 아래로 내려줍니다. 화면을 제일 아래로 내리면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라는 목록이 보이실거에요.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를 눌러주세요.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를 누르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내 지원금 확인하기를 눌러주세요.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내 지원금 확인하기를 누르면 질문들이 나옵니다. 자신이 현재 거주하고 있는곳 직군(직업) 등 자신에게 맞는 것을 선택하여 줍니다.

 

질문에 응답을 다하면 위와같이 내가 받을 수 있는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지 쉽죠? 더 자세한 사항을 알고 싶으면 해당 목록을 눌러줍니다.

 

해당 목록을 누르면 더 상세한 설명이 있으니 보고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를 통해 정부지원금 신청 조건, 정부지원금 신청방법 등을 아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토스로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에 대해 설명을 드렸습니다. 이 설명을 통해서 내가 낸 세금에 대해 최대한 혜택을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