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로나민골드 효능 가격

by 코로나 백신 정보 2020. 11. 21.

아로나민골드 효능 가격

안녕하세요. 아로나민골드 워낙 유명해서 다들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티비나 인터넷에 광고를 워낙 많이 해서 다들 익숙하실텐데 과연 아로나민 골드 효능이 무엇인지 그리고 아로나민골드 가격은 얼마인지에 대해 아시는분은 많지 않을거라 생각해요. 그래서 오늘은 아로나민골드 효능과 가격에 대해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로나민골드

아로나민골드란? 

아로나민골드는 1963년도에 일동제약에서 처음 선보인 제품으로써 공격적인 마케팅과 광고로 이젠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모두 알만한 제품입니다. 실제로 아로나민골드는 일반약품 시장에서 2016년도 부터 2018년까지 3년 연속 1위를 차지한 피로회복제이죠. 그리고 현재는 우루사와 우리나라 대표적인 피로회복제로서 자웅을 겨루고 있습니다.

아로나민의 기원

아로나민이라는 명칭은 주성분이 알리티아민(alithiamine)과 비타민의 합성어로 유래했다고 합니다. 알리티아민이라는 것은 일본 육간이 각기병 치료제를 개발한 것에서부터 출발을 하였다고 하는데요. 링티와 비슷한 개발환경을 가지고 있네요. 

다양한 아로나민골드 종류의 성분

다양한 아로나민골드 종류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 푸르설티아민 50g

- 히드록소코발라민아세트산염 5.22ug

- 리보플라빈부티레이트 2.5mg

- 피리독살포스페이트수화물 2.5mg

- 토코페롤아세테이트2배산 40mg

 

아로나민골드

아로나민골드 효능 종류

1. 눈의 피로감 완화

아로나민골드

요새는 핸드폰없이 못사는 시대라 사람들이 핸드폰을 시도때도 없이 봅니다. 저도 마찬가지구요. 그래서 사람들이 눈의 통증을 정말 많이 느끼는데 핸드폰을 하면서 전자파등에 의해 눈 안의 기관들이 수많은 수축운동을 하여 안구에 피로감이 쌓일 수 밖에 없습니다. 아로나민골드는 B군비타민과 B2도 내재되어 있어 안구의 수축이완에 관여하는 모습체근에 도움을 주어 우리 눈 피로감을 해소시켜 줍니다.

 

2. 체력 회복 및 증강

아로나민골드 효능

아로나민골드는 특정한 질병으로 인해 고생하거나 에너지 소비량이 많은 경우 혹은 질병을 회복하고 후유증이 있을때 많은 효과를 발회하는데요. 비타민B군은 장에서 흡수가 잘되기 때문에 우리 몸의 구석구석 피곤함을 찾아 피곤함을 줄여주는 탁월한 효과를 보여줍니다.

 

3. 신경통, 관절통(요통, 어깨결림), 근육 등의 증상완화

아로나민골드에 함유된 활성비타민 B군(B1,2,6,12)는 피로함을 없애줄 뿐 아니라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의 에너지 대사를 개선해줌으로써 우리 신체의 에너지 생성을 촉진시켜주며 손상괸 신경 및 근육활동을 개선하여 신경통, 관절통, 근육 등을 완화시켜준다고 알려져있습니다.

 

4. 심혈관질환, 동맥경화 예방

아로나민골드 효과

아로나민골드의 B군(B6,B9,B12) 는 심혈관질환과 동맥경화를 발생시키는 호모시스테인의 지표를 낮춰주는 역할까지 합니다. 지표를 낮추어 혈관을 깨끗하게 해주며 각종 혈관질환을 예방 및 완화시키는 효능도 지니고 있습니다.

 

아로나민골드 가격 & 먹는방법

아로나민골드 복용법

 

아로나민골드 가격은 약국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1상자에 100정이 포장되어 있으며 분할 판매는 되지 않아요. 최저 약 2만 5천원정도 이지만 대략적인 가격이니 근처약국에서 확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로나민골드 먹는방법은 하루에 2정씩 복용하면 되는데 수용성 비타민으로 되어 있어서 아침에 1정, 저녁에 1정씩 복용하는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다양한 아로나민골드 효능 종류와 가격, 복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최근 코로나로 인해 매우 건강이 중요한 시대가 되었습니다. 꼭 건강잘챙기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