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링티 효과 효능 부작용

by 코로나 백신 정보 2020. 11. 21.

링티 효과 효능 부작용

안녕하세요. 평소에 물을 많이 마시나요? 우리는 평소 티비 혹은 매체같은 곳에서 물을 많이 마시라는 말을 많이 듣는데요. 그 이유가 무엇일까요? 바로 우리 몸이 70%의 수분으로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수분섭취가 정말 중요하답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물보단 커피나 음료, 혹은 탄산수 등을 더 많이 마시는게 현실이 아닐까 싶어요. 물을 많이 마시면 좋다는 걸 알면서도 습관이 되어 있지 않으면 잘마시지 않게 되는데요. 사람의 몸은 혈액을 통해 영양소와 산소를 공급하여 신진대사를 유지하며 살기 때문에 수분을 평소 자주 섭취해주는게 매우 중요해요.

링티란?

링티란 링거 + 티의 줄임말인데요. 군대의 의사인 군의관들에 의해 개발되어진 빠른 수분섭취를 위한 마실 수 있는 링거액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군대에서 여름에 훈련이나 행군을 하게되면 일부 군인이 열사병 혹은 탈수현상을 일으키게 되는데요. 이 때 신속한 수분보충을 위해 링거를 놓게 됩니다. 그러나 열악한 환경인 야외훈련의 경우 제대로된 시설이 갖춰져 있지 않아 링거를 놓기 힘드니 군의관들이 그냥 직접 마시는 링거액을 만들어 시장에 내놓았어요. 그게 바로 링티 입니다. 김연경 배구선수가 한참 방송활동을 할 때 CF를 찍어 유명해지기도 했죠.

 

링티 효과 효능

1. 면역력 강화

링티의 성분에는 발린, 아르지닌, 타우린 그리고 비타민C가 첨가가 되어있어서 변비, 수면, 숙취해소, 피로회복에도 매우 효과가 좋다고 해요. 특히나 비타민 C의 경우 우리 체내에서 비타민C를 직접 만들어낼 수 없기 때문에 섭취를 해야하만 하는데요. 링티는 비타민C 성분이 풍부하여 면역체계 강화를 하는데 많은 효과를 볼 수 있어요.

 

2. 간편한 수분보충

 

아무래도 가장 효과적인 부분은 빠르고 편한 수분보충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링티는 포도당과 전해질 비율을 수분섭취에 최적화시킬 수 있도록 만들어져 높은 흡수율을 통해 신속히 우리의 몸에 수분 보충을 해주는 효과를 나타낼 수 있어요. 

 

3. 아름다운 피부

부피부가 좋은 사람의 특징은 물을 많이 마시는 비결을 빼놓을수가 없지요. 링티를 섭취하면 피부 세포에 물이 충족되어 맑고 깨끗한 피부를 만들 수 있어요

 

4. 장염에 도움

사람의 몸은 장염에 걸렸을때 계속적인 설사로 인해 우

사람의 몸은 장염에 걸렸을때 계속적인 설사로 인해 우리 몸의 수분이 부족해지는 현상을 나타내요. 링티는 이를 방지하기 위한 역할로도 많이 사용되어지는데 수분섭취라는 것은 우리 몸안에 수분을 배출 할 때 자연스럽게 배출되어야 해요. 잘못된 수분섭취나 과도한 수분섭취는 노페물이 쌓인채로 제대로 노페물이 배출되지 못해 각종 질병에 노출되기 쉽습니다. 링티는 이런 장염 수분섭취에 건강한 배출을 해주는 효과를 지니고 있답니다.

 

링티 부작용

링티의 부작용 사례는 사실 거의 나타나지 않고 있는데요.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편하게 마실 수 있는 제품이며 이미 안정성이 입증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모든 음식이 그렇듯이 과도하고 무리하게 섭취하게 되면 체액과다가 발생할 수 있는데요. 과도함의 기준은 시간당 4포 혹은 하루 20포라고 합니다. 링티 먹는법은 하루 1포 물 500ml에 섞어 섭취하는 간단한 방법이에요.

단, 주의사항으로는 당뇨 환자분들은 함부로 마시면 안되며 신장에 문제가 있는 경우 삼가해 달라고 표기가 되어 있습니다. 

만약 링티 섭취 후 몸에 이상이 생겼을땐 꼭 병원에 방문하여 링티부작용에 대한 진료를 받아보시길 권장드려요

링티 부작용은 거의 없어 저도 링티를 하루에 습관처럼 챙겨먹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물을 자주 마시는 습관이 없다보니 링티 한포로 하루의 수분섭취를 해결한다고 생각하니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느낌이 든답니다. 링티는 약 3년동안 1천만포 이상을 판매한 이력을 가지고 있어 더욱 믿을만해요. 그만큼 수분섭취의 중요성을 사람들이 많이 인지하고 있다는 뜻이겠지요. 평소 물을 많이 마시는게 귀찮고 부담스러운 분들은 링티로 대처하여 건강 꼭 챙기세요. 링티가격과 구입처는 해당페이지에서 확인하시면 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