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곤지암 hub 간선상차 위치 및 느린이유

by 코로나 백신 정보 2020. 11. 13.

곤지암 hub

안녕하세요. 오늘은 택배의 버뮤다 삼각지대라는 별명이 붙은 곤지암 hub 간선상차에 대해서 설명드리려 합니다. 택배를 조회하게 되면 가끔 곤지암 hub 라고 표시가 되어있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 경우 택배가 늦게 올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빨리 받으시려는 분들은 기대를 살짝 접아두시는게 건강상 이로울수도 있어요 .. 물론 낮은 확률로 빨리 출발하기도 하답니다!

 

곤지암 hub 간선상차 간선하차란?

쉽게 말해서 간선하차는 허브에 물건을 내리는 작업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그리고 간선상차는 간선하차와 반대로 내린 물건을 목적지를 분류한 후 해당지역으로 배달을 하기 위해 차량에 택배를 싣는 것을 말한답니다.

 

곤지암 hub 위치

곤지암 hub의 위치는 경기도 광주시 초월읍 쪽에 있습니다. cj대한통운의 거대 물류 허브 터미널이 바로 이곳이에요!

곤지암 hub는 경기도 광주 뿐만 아니라 대전과 옥천에도 이런 거대 물류 허브 터미널이 있다고 합니다. 경기도 광주에 있는 곤지암 hub가 제일 큰 규모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곤지암 hub 간성상차 왜 늦을까?

곤지암 hub 간성상차가 늦는 이유는 바로 전국의 택배를 배달하기 위해 분류소에서 한꺼번에 모은 다음 구역별로 다시 나누게 되요. 디 과정에서 거치게 되는 중간에 있는 관문이 바로 허브에요.

그래서 주문한 곳(서울)과 판매자(서울)가 같은 지역이라 해도 상품은 허브까지 갔다 다시 오게 될 수 밖에 없는 시스템이라 몇일씩 걸리게 된답니다.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특히나 곤지암 hub 는 엄청나게 많은 양을 처리하는 곳이라 처리하는 시간이 길어져 우리가 cj대한통운택배 조회를 했을시 배송위치가 오랫동안 바뀌지 않는거죠. 간선하차가 간선상차로 변경이 되었다면 출발한다는 뜻이기에 그때부터 제대로(??) 기다리시면 됩니다.

 

오늘은 곤지암 hub 위치 및 간선상차 간선하차에 대해 설명드렸는데요. 이제 곤지암 hub 가 무엇인지 어느정도 아셨을거라 생각해요! 그럼 오늘도 우리의 택배들이 곤지암 hub에는 가지 않기를 기도하며 이상 마무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쿠팡 수수료 지급받을 수 있음

댓글